반응형

2024/03 8

롤토체스 시즌11 1티어 이야기꾼 케일 덱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토체스 시즌11 1티어 덱인 이야기꾼 케일 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덱 구성 덱 구성은 7이야기꾼을 맞춰주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야기꾼은 케일을 바탕으로 빌드업으로 자주 쓰이기도 하며 초반부터 꽤 강력한 덱 중 하나입니다. 2. 아이템 구성 아이템은 케일에게 지원의 부적, 가속의 두루마리, 민첩의 고서를 3신기로 넣어주며 갈리오에게 탱템, 이렐리아에게 구인수+AD템을 넣어주면 됩니다. 3. 운영법 빠르게 9레벨을 가는게 핵심인 덱으로 초반에 이야기꾼을 잘 잡아서 케일로 연승을 이어나가며 9레벨을 찍고 덱을 맞춥니다. 4. 증강체 이야기꾼 문장을 넣고 모르가나, 오공을 추가한 현자+이야기꾼 덱을 하셔도 됩니다. 모험의 부름은 케일을 강화시킬 수 있는 좋은 증강입니다. 그..

롤토체스 시즌11 1티어 혼령 세나덱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토체스 시즌11 1티어 덱인 혼령 세나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덱 구성 1코스트 케이틀린 잭스 2코스트 세나 쉔 아트록스 3코스트 일라오이 4코스트 모르가나 케인 정도로 덱구성 해주시면 됩니다. 2. 아이템 아이템은 세나와 쉔 위주로 템을 맞춰시고 ap템은 모르가나에게 주면 됩니다. 3. 운영법 저격수로 빌드업하다가 6렙에서 리롤해서 세나, 쉔 3성작 해주세요 4. 증강체 혼령 전용 증강체가 제일 좋습니다. 혹은 리롤 관련 증강체를 먹어줍시다. 5. 후반 운영 9, 10레벨에는 우디르, 카이사를 추가하여 먹그림자 시너지를 켜줍시다. 이상 롤토체스 시즌11 혼령 세나덱 알아보았습니다.

롤토체스 시즌11 1티어 필연 덱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TFT 롤토체스 시즌11 1티어 덱인 필연 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덱구성 신드라, 쓰레쉬, 아펠리오스, 야스오, 세트, 킨드래드, 아리를 잡아주시고 추가로 숲지기+거대 괴수 효과를 받는 오른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2. 아이템 구성 아이템은 야스오에 3가고일이 핵심이며 ad템 아펠리오스, ap템은 신드라 주시면 되겠습니다. 추가 방템은 쓰레쉬를 주시면 되겠습니다. 3. 운영법 초반에 야스오와 아리를 중심으로 3성작을 해주시고, (야스오 필수) 7레벨 아펠리오스, 쓰레쉬 3성작을 해줍시다.(아펠 필수) 그 이후 8레벨 찍고 세트를 넣어서 7필연을 해주시면 됩니다.(안나오면 애쉬라도 넣읍시다) 4. 핵심 증강체 필연 문장 증강체, 필연 왕관 증강체, 영웅꾸러미, 큰 꾸러미 등을 활..

롤토체스 시즌11 1티어 신화 바드덱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TFT 롤토체스 시즌11 1티어덱인 바드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7레벨 덱구성 바드는 보통 3코스트 챔피언이 주류라서 7레벨에 3성작을 해줍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덱구성 해주시면 됩니다. (케일은 이야기꾼 시너지 맞추면 저절로 나와요) 2. 아이템 바드에게 구인수 구인수 흡총, 탐켄치에게 방템, 남는 AP템은 소라카에게 처리해주시면 됩니다. 3. 추천 증강 추천 증강은 영웅 꾸러미, 행운의 도탄, 판도라의 아이템, 활의 수호자 등입니다. (바드의 3템을 맞춰주는게 중요합니다.) 4. 초반 운영법 초반에는 저격수 위주로 집고 구인수 격노검 만들어주시면서 피관리 해주시다가 4-1 혹은 4-2 7레벨 이후 덱전환 해주시면 됩니다. 7레벨에서 리롤을 꾸준히 해서 3성작 해주시면 ..

롤 OP 뜻 대체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에서 자주 쓰이는 용어인 OP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뜻 뜻은 Over Power의 약자로 메타마다 제일 쎈 챔피언을 뜻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메타에서 볼리베어가 가장 강하고 막을수 없다면 볼리베어가 OP 챔피언이라고 부를 수 있겠습니다 2. OP가 뭐가 중요한지? 롤에서 OP 챔피언이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이런 챔피언들을 잘 다룰줄 알아야 높은 티어로 갈 수 있고, 팀원들이 OP를 많이 골라주거나 밴해야 상대방을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3. OP 파악하는 방법 보통 LCK에서 주로 나오는 픽들은 OP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솔랭이랑 대회는 약간 다른 면이 있기 때문에 Op.gg 같은 전적 검색 사이트를 이용해서 파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세체미 세체정 뜻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 롤 용어인 세체X 뜻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세체X 뜻 세체=세계 최고 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세체를 앞에 붙이면 세계 최고라는 뜻인데요 세체탑 = 세계 최고의 탑 세체정 = 세계 최고의 정글 세체미 = 세계 최고의 미드라이너 세체원 = 세계 최고의 원딜 세체폿 = 세계 최고의 서폿 이런식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유래 유래는 옛날에 활동하던 프로게이머 “빠른별”의 밈에서 나왔습니다. 빠른별이 활약할 때마다 “역시 빠른별님이 체고시다”라는 드립이 퍼졌었는데 여게서 사용되던 체고가 이어져서 세체탑,세체미,세체정 등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3. 예시 아무래도 세체미를 예시로 들면 페이커 선수가 되겠죠. 예시)작년 월즈를 우승한게 T1이니까 세체미는 페이..

꼬들 게임 한글단어퍼즐 간단하고 재밌는 게임 바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꼬들 게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꼬들은 한글단어를 맞추는 퍼즐게임인데요. 어떻게 하는지 한번 제가 직접 해보겠습니다. 게임 하는 곳 : https://kordle.kr/ 1. 단어 입력 일단 게임을 시작하면 6개의 칸이 보입니다. 아무것도 주어지지 않은 6개 칸에서 단어를 맞추는 게임인데요 2. 풀이 처음은 자음이나 모음이 최대한 겹치지 않는 단어를 선택해서 입력을 해 줍시다 노란색은 단어 안에 모음이나 자음이 속하지만 위치는 맞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초록색은 위치에 맞게 입력이 됐다는 뜻입니다. 이 글자는 상으로 끝나겠네요 4번만에 답을 맞췄습니다! 꼬들은 매일마다 새 문제가 업데이트 되니까 하루에 한번씩 풀 수 있을거 같습니다 위의 물약표시를 누르면 "커스텀 문제"를 만들 수 있고..

카테고리 없음 2024.03.11

마이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육성 게임 공략 및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이스타크래프트 라는 게임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2000년대 유행했던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육성하는 게임인데요 공략 한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맵 파악 맵에 따른 유불리를 보고, 그에 맞는 종족을 내보내는게 중요한데 예를들어 제이드 같은 경우엔 저그 vs 프로토스가 5:5, 프로토스 vs 테란이 6:4로 프로토스가 유리한 맵이라 프로토스를 내보낼 수 있고요. 위와 같이 5:5인 맵에서는 가장 잘하는 에이스를 출전시켜줍시다. 가볍게 이겨줍니다. 2. 아이템 활용 위와 같이 상점에는 소모품이 있는데요. 비타비타-체력포션 츄잉껌-패배시 떨어지는 능력치 감소 세레모니-승리시 보상+, 컨디션증가 스나이핑-저격 성공시 이길확률 증가 치어풀-모든능력치상승(구매불가,팬미팅으로만 얻음) 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