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리그오브레전드

리븐 스킨 총정리!(아케이드, 빛의 인도자, 전투토끼 등)

메른 2017. 12. 5. 20: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븐 스킨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여전사 느낌나는 리븐은 탑챔피언으로

강력한 AD근접딜러 챔피언입니다.

그럼 어떤 스킨이 있는지 봅시다.

.





 










기본스킨



리븐의 기본스킨입니다.

기본스킨도 꽤 괜찮네요.










핏빛 친위대 리븐






520RP를 주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약간 어두운 복장의 리븐이네요.











구원받은 리븐






975RP입니다. 









전투토끼 리븐



 

975RP입니다. 한 때 정말 인기가 많았던 스킨 중 하나입니다.









챔피언십 리븐



975RP로 구매할 수 있었으나 지금은 구매할 수 없는

스킨 중 하나입니다.









화룡검 리븐





1350RP로 구매할 수 있었으나 역시 지금은 한정판으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아케이드 리븐





리븐의 아케이드 시리즈네요. 1350RP로 구매가능합니다.









빛의 인도자 리븐




리븐의 초월급 스킨으로 1820RP입니다.

화려해진 모습이 리븐같지 않죠? 신기하네요






 






이상 리븐 스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리븐은 생각보다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