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리그오브레전드

미스포츈 스킨 총정리 (마피아, 아케이드, 별수호자, 수영장파티 등)

메른 2017. 12. 5. 18: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포츈 스킨에 대해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포츈은 매력적인 원거리딜러 챔피언으로 라인전이 강하고

원딜이 아니라 서포터로도 활약이 가능한 챔피언입니다.




그럼 미스포츈 스킨에 대해 알아볼까요?



 





기본스킨





미스포츈의 기본 스킨입니다. 

미스포츈은 기본스킨도 이쁜거 같네요










워털루 미스포츈



520RP에 구매가능합니다.

해적선장 같은 미스포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카우걸 미스포츈


750RP로 카우보이 분장을한 미스포츈을

엿보실 수 있습니다.









비밀요원 미스포츈




975RP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아쉽게도 판매하지 않습니다.










막대사탕 미스포츈



크리스마스느낌 나는 미스포츈의 모습이죠.

975RP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구매할 수 없네요.










로드 워리어 미스포츈




520RP입니다.

길거리의 무법자의 모습이네요.




 









마피아 미스포츈



미스포츈 스킨 중에 인기있는 스킨입니다.

이쁘기도 하죠. 975RP입니다.












아케이드 미스포츈



미스포츈의 아케이드 시리즈입니다.

1350RP입니다.











캡틴 미스포츈



975RP입니다. 전쟁 장군같은 느낌의 미스포츈이네요.












수영장 파티 미스포츈




수영장파티에 간 미스포츈의 모습이네요.

가격은 1350RP입니다.











별 수호자 미스포츈




별수호자 시리즈의 미스포츈 입니다.

1350RP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 여챔프인만큼 스킨 종류도 엄청 다양한 것 같습니다.

이상 미스포츈 스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