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하스스톤

하스스톤 투기장 전용 신규카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른 2018. 3. 13. 16: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새롭게 패치된 투기장 카드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투기장 신규카드






바로 이 카드들인데요..

이 카드들은 다음 확장팩까지 투기장에서만 등장하게 될 것이라고 하네요.

직업별로 카드 한 장씩 추가 되어서 총 9장의 카드가 등장하네요.

하나하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기사의 새로운 비밀카드입니다.

구원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것 같네요. 

성기사의 경우 필드에 2장 이상의 카드가 남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발동시키기도 쉬울 것 같습니다.

게다가 다시 살아나는데에 패널티가 없네요.







이 카드는 잘 모르겠습니다.

변이인데 새로 발견한 하수인으로 변신시킨다?

직접 써봐야 알 것 같습니다.


 








명사수는 엄청나게 좋은 카드가 될 것 같습니다.

투기장에 강한 사냥꾼이 영웅능력으로 필드정리까지 한다면

엄청나게 강해지겠죠.








드루이드의 신규카드인데요,

솔직히 그렇게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 저코스트의 하수인을

다시 활용하는 용도로 쓸 수 있겠네요. 








전사의 신규 무기카드입니다.

무난하게 좋아보이죠?








뭐..랜덤성이 들어간 카드라 그런지

별로 끌리진 않네요.







0코스트 광역기인데 

다음턴에 아무것도 못합니다.

리스크가 꽤 큰 것 같네요.

화산과는 달리 필드를 쓸어버린 뒤 자신의 카드를 낼 수 있습니다.








1코스트 1드로우도 되고, 은신도 되고

도적은 연계카드가 많아서 꽤 좋은 것 같네요.








2코스트 3드로우면 굉장히 좋은 카드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대신 상대방에게 줄 짜잘한 하수인이 필요하겠네요.


 




이상 투기장에 추가 된 9개의 신규카드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