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7 트리스타나 특성, 템트리

메른 2017. 10. 24. 19: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챔피언인

트리스타나의 특성과 템트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트리스타나는 원딜 챔피언으로

로켓 점프라는 강력한 생존기와

레벨이 오를때마다 사거리가

증가하는 엄청난 후반 캐리력을

가진 챔피언입니다.

 





 

1. 특성


 

 

트리스타나는 대부분의 원딜이 그렇듯

전쟁광의 환희를 찍습니다.

이 특성을 찍으면 굳이 흡혈템을

올리지 않아도 체력유지가 잘 되죠.

 

 





2. 스킬트리



 



트리스타나는 초반 화력의 핵심인

E스킬을 제일 먼저 올려주시고,

Q W 순으로 마스터하면 됩니다.

 






 

3. 템트리

 



트리스타나의 템트리는 역시 무한의대검

스태틱 고속연사포를 올려주시고

그 다음에 상대편의 탱커유무와

CC유무에 따라 아이템을

선택하면서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원딜 시즌7 트리스타나

템트리 및 특성이었습니다.

 

반응형